광고
패션   식품   주택   인테리어용품   조명   가전   자동차   통신   도서   음반   영화   문구   재테크   건강   미용   화장품   스포츠용품   레져   여행   기타
정부   도시   기업   인물   행사   전시   기타
입법   사법   행정   기초자치단체   경제   사회   문화예술   교육   스포츠   연예   언론   기타
편집 2021.02.01 [17:00]
해외
정부
도시
기업
인물
행사
전시
기타
보도자료등록
개인보호정책
기사제보
HOME > 해외 > 행사
미국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연중 ‘기념일 라이트 쇼’ 진행
조명 디자이너 마크 브릭먼이 ‘축제 분위기의 조명 쇼’를 연출
 
서울시민신문

 

 

▲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조명쇼 모습.(사진제공=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엠파이어 스테이트 리얼티 트러스트(Empire State Realty Trust, Inc., NYSE : ESRT)와 아이하트미디어(iHeartMedia)는 연중 ESB(Empire State Building :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기념일 음악조명 쇼에서 캐리 언더우드(Carrie Underwood)의 생애 첫 크리스마스 앨범 'My Gift(마이 기프트)' 중에 존 레전드와 함께 부른 신곡 "Hallelujah(할렐루야)"를 특별히 선보인다고 최근 발표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명 디자이너 마크 브릭먼(Marc Brickman)은 축제 분위기의 조명 쇼를 연출했으며, 이 조명 쇼는 12월 19일 토요일에 초연되고 12월 25일 금요일까지 매일 밤 오후 8시 정각에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의 Z100 및 LiteFM을 통해 방송되는 이 노래에 맞춰 라이브로 펼쳐진다.


뉴욕시 이외 지역의 시청자는 esbnyc.com/about/live-cam에서 방송을 틀면 어스캠(Earthcam)을 통해 실황 중계로 쇼를 관람할 수 있다.

 

전체 조명 쇼가 담긴 비디오는 12월 19일 토요일의 첫 공개 직후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Empire State Building)의 유튜브(YouTube) 채널(www.youtube.com/esbnyc)에도 게시된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조명은 뉴욕시의 밤하늘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 상징입니다.

 

음악에 맞춰 펼쳐지는 자사의 조명 쇼는 수백만 관중의 눈길과 마음을 사로잡는 한편, 발전을 거듭하여 연말연시에 기대되는 눈 부신 불빛 놀이로 발돋움한 연중 기념일 라이트 쇼의 인기는 따라올 상대가 없습니다"라며 안소니 이 멀킨(Anthony E. Malkin) ESRT 회장, 사장 겸 CEO는 "ESB와 아이하트미디어는 자사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 멋진 도시와 세계 전역에서 명절 분위기를 더욱 밝게 해주고, 뉴욕시가 활기차고 신나는 곳임을 세계에 다시금 알리고, 앞으로 몇 년간 가슴 설레는 흥밋거리를 찾아 친히 찾아오실 분들을 평소처럼 다시 반기고자 하며, 때맞춰 존 레전드와의 환상적인 듀엣곡이 실린 캐리 언더우드의 첫 명절 기념 앨범을 널리 알리려 합니다."라고 말했다.

 

"Hallelujah(할렐루야)"는 캐리 언더우드(Carrie Underwood)의 첫 명절 기념 앨범 My Gift(마이 기프트)에 실린 새 오리지널 트랙이다. 이 앨범은 9월 25일에 발매됐으며 도처에서 시판 중이다.


이 그래미상 수상 경력의 슈퍼스타가 존 레전드(John Legend)와 협력해서 신곡을 녹음했는데 레전드와 토비 게드(Toby Gad)가 이 노래를 작곡했다.

 

11개 곡이 수록된 이 앨범에는 명절 기념 클래식과 새로 지은 몇몇 원곡이 종합 선물 세트처럼 담겼다. "이 훌륭한 전통을 기념하고자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측과 힘을 합할 수 있다니 정말 영광스럽습니다"라며 언더우드(Underwood)는 "추수감사절부터 이어지는 연말연시는 어느 때보다도 희망과 환희에 찬 분위기에 함빡 젖어 들고 전 세계 모든 사람과 그 힘찬 기운을 나누는 때입니다."라고 말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꼭대기에서 뉴욕의 크리스마스 스테이션 106.7 라이트 FM이 이처럼 또 한 번 기대를 한 몸에 받는 라이트 쇼의 명절 고향 집이 되어 주다니 마음이 무척 뿌듯합니다. 그것도 존 레전드와 함께 부른 캐리 언더우드의 신곡 '할렐루야'가 울려 퍼지는 가운데에 말입니다. 크리스마스 때 아름다운 우리 뉴욕의 하늘에 걸린 마천루 윤곽에서 이 빌딩은 화룡점정이며 해마다 우리는 이날이 오길 고대합니다."라고 크리스 콘리(Chris Conley) 106.7 LITE FM PD는 말한다.

 

ESB 음악조명 쇼는 뉴욕시에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Empire State Building)이 안겨주는 선물 위에 살포시 올린 거대한 나비매듭 리본과 같다.

 

몇 달간 이어지는 이 명절 기념행사에서는 전통 장식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타워 조명이 매력을 더한다. 올해 ESB는 스타워즈 홀리데이 스페셜(Star Wars Holiday Special)을 공개하는 레고(LEGO)와 함께 특별한 명절맞이 점두 전시회를 선보인다.


또한 사상 최초로 ESB는 2020년~2021년 연하장에 더없이 어울리는 사진을 찍을 기회를 가족과 친지에게 선사한다.

 

102층 전망대(Observatory) 프리미엄 입장권을 구매한 방문객은 축제 분위기의 디스플레이가 압권인 그랜드 스테어케이스(Grand Staircase) 방문객 센터에서 전문가급 사진 촬영의 주역이 될 수 있다.


“뉴욕에 오시면 고개 들어 위를 꼭 보십시오!”연말연시 내내 ESB는 추수감사절, 크리스마스, 하누카, 새해 전야를 맞아 테마가 흐르는 인기 절정의 라이트 쇼로 또 한 해를 보내며 기쁨과 희망을 널리 전파하고 있다.
/박소원 기자

 

 


기사입력: 2021/02/01 [03:22]  최종편집: ⓒ 서울시민신문
 
관련기사목록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 미국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연중 ‘기념일 라이트 쇼’ 진행 서울시민신문 2021/02/01/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개인보호정책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제호 : 서울시민신문ㅣ등록번호 : 서울아00595ㅣ등록연월일 : 2008년 6월 4일ㅣ발행일 : 매주 월요일ㅣ발행인, 편집인 : 김중배ㅣ발행소 : 조인미디어그룹ㅣ주소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50길 14 다리빌딩 3층ㅣ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2008-서울용산-0292호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변창수ㅣ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중배ㅣ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00-1호에 따른 사업자 등록번호 안내 : 114-03-70752ㅣ대표전화 : 02-792-7080ㅣ팩스 : 02-792-7087ㅣE-mail : joinnews@daum.netㅣCopyright ⓒ 2019 조인미디어그룹, 서울시민신문.
All rights reserved.ㅣContact joinnews@daum.net for more information.